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강원도 춘천 맛집 석사동 모퉁이식당

by 차근차근step-by-step 2024. 8. 14.

 

 

강원 춘천시 우석로79번길 11-4

 

 

여름방학 시작하고 애들이랑 오랜만에 만났다><우리가 총 4명인데, 어디서 만날까? 하다가, 일단 뭘 먹을지부터 정하자! 해서 희가 추천해준 "모퉁이식당"으로!

 

결정하는데엔, 진짜 희의 도움이 컸다...!!!!!!일단 나는 집순이에, 외식을 그리 즐겨하는 편이 아니라서웬만하면 다 집에서 해먹는 편이다. 그래서 '맛집'을 잘 모른다.

 

밖에서 사람들 만날 때 아니면 외부음식을 먹을 일이 없고,

우리 가족들도 집밥을 더 좋아들 해서....ㅎ

 

근데 보통 내 친구들이 이미 다 맛집을 꿰고 있어서,필요성을 못 느꼈을지도....항상 그래서 친구들이 추천해주는 곳은 모두 ok!

 

이름처럼, 진짜 '모퉁이식당'이었다...

못찾고 지나쳤는데, 

친구랑 만나서 다행이 안전하게(?) 도착.

 

뒤에 오는 2명도 어디냐고ㅋㅋㅋㅋㅋ

 

메뉴판

 

저녁시간대 였는데,

새우튀김이 다 떨어졌다고 하셔서,

3명은 카레라이스 정식, 1명은 간장새우정식

 

카레라이스정식 / 간장새우정식

 

기본적으로 카레를 좋아하는 편인데,

*뚜기 카레의 노란 카레보다는

일식집의 이런 갈색의 카레맛을 더 좋아한다. 

하이라이스...? 라고 하던가?

 

카레라이스 정식에 마늘칩이 뿌려져 있었는데,

(위 사진에 계란 후라이 위쪽에 뭐가 많이 있는게 마늘칩이다.)

마늘칩이랑 카레랑 너무 잘어울려서 맛있었다.

 

카레맛에, 마늘칩의 고소함과 마늘향이 

잘어우려지니까,

훨씬 풍미있고, 입맛을 돋우었다.

 

애들이랑 같이 저녁먹으면서

그동안의 근황도 나누고,

1학기 학점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진짜 애들 너무 귀여웠..><

 

 

 

큰 장소는 아니었는데,

그만큼 아늑하고 깔끔해서 좋았다.

 

다음에 밥먹으로 올 때

메뉴가 정해지지 않았다면,

또 먹으러 올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