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내돈내산 스타벅스 디저트 후기 #1 (베어리스타 브라우니 케이크)

by 차근차근step-by-step 2024. 8. 20.

이전 글, 스벅 딜리버리로 배달받은 디저트들은

1 베어리스타 브라우니 케이크

2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

3 더블 치즈 베이글 칩

 

이렇게 3가지 이다.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주문.

 

 

음... 생긴 건, 귀엽다.

아마 배달오면서 오른쪽 귀가 내려온 듯하다.

 

곰얼굴은 무스케이크,

밑에는 브라우니로 구성되어 있다.

무스케이크 안에는 라즈베리 잼이 함께 있다.

잼은 그냥 새콤달콤했다.

 

먹기 전에는 무스케이크라고 해서 엄청 부드러울 줄 알았는데

약간, 쫀쫀하다고 해야되나..? 

뭔가 푸딩과 젤리의 중간? 정도의 식감이었다.

그냥 그랬음.

 

곰 얼굴 다먹고,

(후후, 나는 디자인에 굴하지 않는다..!!! 귀여워도 먹을 건 먹을거임 ㅎㅎ)

 

꾸-덕한 브라우니였다.

곰얼굴 다먹고 이미 당이 충전된 상태라서 

더 달게 느껴졌는지는 모르겠지만,

한입 먹고, 이미 배가 찼음....ㅎ

 

무스보다 브라우니가 더 달기도 했고.

 

음... 처음먹어보기도 했고, 마침 디저트가 땡겨서 그냥저냥 맛있게 먹기는 했지만,

굳이 또 내돈내산 할 것 같지는 않다..

 

나는 그냥 ,동네에 동물성 생크림 100% 케이크집이 더 좋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