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구피 어항 히터기

by 차근차근step-by-step 2022. 1. 1.

저희 집 구피가 저번에 새끼 낳은 거 아시죠??

그런데 그 다음날 구피 어미 한마리가 또 낳아서, 

치어들만 약 30마리 정도 되더라구요.

 

저번에 산 부화통을 치어망처럼 쓰기에는 좀 작아보이기도 하고,

하나밖에 없어서,, 또 나중에 누가 새끼 낳으려고 하면,,

그래서!

치어항을 따로 만들기로 했습니다.

 

기존에 쓰던 히터기를 치어항으로 옮겨주고,

쿠팡에서 히터기를 새로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할 당시는 5,540원이었어요.

(쿠팡이 가격변동이 꽤 잦아요)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서,

바로 설치를 했습니다.

 

( 사진 자세히 보시면, 26도로 되어있는데 불 들어오는데요?하실 수 있겠지만,,

불이 안들어와서 온도를 30도로 설정해서 불 들어오게 한다음, 온도를 다시 내려서 그래요...

근데 온도 내리니까 금방 바로 불 꺼지더라구요..)

 

싸게 싸기도 했지만 후기들을 둘러봤을 때, '가성비다, 뽑기를 잘 해야 한다, 쓸만 하다 ' 등 등

여러 의견이 분분했는데요.

괜히 저도 살짝 긴장했어요;; 잘 안될까봐...ㅎ

 

확실히 기존에 쓰던 거에 비하면, 확실히 좀 품질면에서 떨어지는 것 같아요.

같은 26도로 설정했더니, 기존 거는 확연히 따뜻했고,

새로 산 건, 물이 차가운데도 26도 설정으로는 전원이 안들어오더라구요.

28도로 맞춰야 간신히 미지근해질랑 말랑...?

 

제가 제품운이 없었을 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구매계획있으시면,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