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삼성 갤럭시북 프로 장만!!

by 차근차근step-by-step 2021. 12. 18.

 

안녕하세요!!

제가 노트북을 구매한지 거의 한달이나 되어가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네요.

 

저는 '갤럭시 북 프로'를 구매했구요, 직접 매장가서 구매했어요.

노트북 사는 김에 'MS OFFICE패키지'랑 '한글패키지'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앞으로 계속 사용할 거라서..ㅎㅎ

그래서 추가비용 10만원인가 20만원? 정도 조금 더 들었던 거 같아요.

 

 

저는 매장가서 직접 구매를 했잖아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같이 구매하니까,

매장에서 제 노트북에 직접 깔아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노트북에 직접 프로그램을 설치하는게 쉬운지, 어려운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서 다음날 다시와서 직접 가지러 와야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물론 잘 못해도 안내서 읽으면서 하라는대로 하면 되긴 하겠지만,,

제가 딱! 컴퓨터나 핸드폰이나 이런거를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거든요..ㅠ

음, 쓰는 것들만 쓸 수 있다고 할까요? 전자기기들을 보통, 흔히들 '장만했다, 그래서 뽕뽑는다'고 하잖아요?

뽕뽑을 때까지 써본적은 없는 것 같아요 ㅎㅎㅎ

이번부터 열심히 배워보는 걸로...)

무튼, 해주신다고 하셔서 ok! 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마침, 오빠가 직업군인인데 주말에 집에 왔길래,,

오빠한테 부탁해서 삼성매장 같이 가서 노트북 가지고 왔어요.

 

 

색상은 미스틱 실버 색상이구요. 

흔히 아는 스그(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인데, 무난하니 예쁜 것 같아요.

그냥 딱, 웬만하면 딱히 호불호 잘 안갈리는 베이직한 색상아닌가요?

 

 

미리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서 그런지,

원래 아이패드 언박싱 하는 때처럼 비닐이 덮여있지는 않았어요.

 

아! 근데 메모리카드(?) 서비스로 챙겨주셨어요.

위 사진에서 메모리카드처럼 생긴 걸 3개나 챙겨주셔서 감사 ><

서비스 센터가서 그냥 설치해주세요 하면 된다고 하시네요 ㅎㅎ

 

상자 뚜껑에 노트북 파우치가 들어있어요. 

저, 처음에는 상자 뚜겅 옆으로 치워버리고 노트북본체 구경하느라 있는지도 몰라서

파우치 사려고 했어요..ㅋㅋㅋ

 

무선마우스, 노트북본체, 충전기, 파우치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이 좀 어둡게 찍히기는 했지만, 밝은 연회색

스페이스 그레이랑 비슷한 색상이에요!

 

안에 키보드도 화이트라 이쁘기는 하지만,,

때 타는게 두렵네요...ㅠㅠ

 

노트북 켜서 제품키 입력하려고 보니까,

이미 다 해주셔서 딱히 제가 설정할 건 없었어요.

 

지금 쓰고 있는 이 글도 갤럭시 북 프로로 쓰고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쓰던 노트북은 삼성꺼 이기는 했지만, 보급형 이었거든요.

그때 당시 80만원?정도로 샀었는데

그게 첫 노트북 이었는데, 음 구매한지 벌써 8년이나 되었어요.

 

 예전 것과 지금 쓰고 있는 것과 사양차이가 엄청 크다보니,

확실히 속도에서부터 빨라서 너무 좋네요...ㅠㅠ

예전 걸 쓰면서 인내심을 길렀었지요...하하

 

저는 전문가는 아니라서 단순 후기일 뿐, 전문가적 분석은 못해드려요,,,죄송,,,

 

갤럭시 북 pro 에 대한 상세설명을 해주는 삼성공식 사이트 링크주소를 남겨놓을게요.ㅠㅠ

한번 찬찬히 읽어보세요.

갤럭시 북 Pro + MS Office 2021 패키지 | NT950XDC-XD7MS | Samsung 대한민국

 

갤럭시 북 Pro + MS Office 2021 패키지 | NT950XDC-XD7MS | Samsung 대한민국

 

www.samsung.com

 

(광고 아니에요. 그냥 굳이 검색하실 때 귀찮으실까봐.. 

아직, 광고할 수 있는 깜냥도 아니라서...ㅠㅠㅠ)

 

그럼 안녕히계세요!

반응형

댓글